공지사항
우리는 더 발전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제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깨끗한 공기는 요양원의 첫 번째 방어선이 되어야 합니다.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2-03-07
조회수
: 148
댓글
: 0

코비드-19 대유행은 영국 요양원 부문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했으며 CQC는 2020년 4월 10일부터 2021년 3월 31일 사이에 39,000명 이상의 사망을 보고했습니다

Covid-19 전염병은 영국 요양원 부문에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왔으며 CQC는 2020년 4월 10일부터 2021년 3월 31일 사이에 39,000명 이상의 사망을 보고했습니다.

처음에는 PPE가 부족했고 청소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2020년 11월 세계보건기구(WHO)가 코로나바이러스 전파의 주요 위험은 표면을 만지기보다 에어로졸을 흡입하는 데 있다고 선언하기 전까지였습니다. 코비드-19와 같은 병원체는 호흡, 말, 기침 또는 재채기를 할 때 아픈 사람들이 내뿜는 에어로졸에 존재하며 환기가 잘 되지 않는 실내 공간에서 공중에 떠 있습니다.

보건사회복지부가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환기가 잘 되는 방에 있으면 코로나19 감염 위험을 70% 이상 줄일 수 있습니다. 에어로졸로 전파되는 인플루엔자를 조사한 또 다른 보고서에서는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는 것이 인구의 50-60%에게 백신을 접종하는 것만큼 바이러스 전파를 줄이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WHO에서 권장하는 공기 변화율은 현재 초당 10리터의 신선한 공기(l/p/s)로, 비교적 새 건물에서도 많은 요양원에서 달성할 수 없는 목표입니다.

기계적 환기 시스템은 종종 존재하지 않거나 감염성 미립자 물질을 처리하는 효율성이 부족합니다. 자연 환기는 난방 비용을 증가시키지 않으면서 요양원 거주자를 따뜻하게 유지해야 하는 겨울 동안 실행 가능한 옵션이 아닙니다.

바로 이 부분에서 공기 정화가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창문을 열지 않고도 원하는 신선한 공기 전달 속도와 실제로 달성 가능한 사이의 격차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Wren Hall(Nottingham)의 상무이사이자 National Care Association의 이사회 구성원인 Anita Astle MBE는 "저희 가족들은 당연히 냉풍에 대해 불평하기 때문에 환기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 실외 공기를 들여오는 대신 공기를 정화함으로써 바이러스 전파를 방지하고 모든 사람을 따뜻하게 유지하며 난방 에너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한 솔루션이며 우리 모두는 공기의 신선도의 차이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요양원은 일반적으로 거주자 사이에 감염이 퍼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 라운지나 식당 공간과 같이 사람이 많이 사용하는 공동 구역에 공기 청정기를 배치합니다. 이는 발병을 예방하고 방문하는 친척과 직원, 거주자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휴대성이 중요하므로 사람들이 한 지역에 모이는 게임이나 영화의 밤과 같은 이벤트를 지원하기 위해 장치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Brookvale 요양원(Prestwich)의 CEO인 Carl Richmond는 "유닛의 이동성은 뚜렷한 장점입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 수행하는 활동에 따라 지정된 날짜에 가장 필요한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동료 스태프처럼 생각하고 우리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24시간 노력합니다.”

그러나 시장에 출시된 공기 정화 제품과 기술의 폭이 넓기 때문에 요양원은 투자를 하기 전에 자연스럽게 지침이 필요합니다.

UK SAGE 위원회는 최고의 출처이며 " 기본 작동 원리가 섬유 여과(즉, HEPA13 필터) 또는 살균 UV(UVC)를 기반으로 하는 공기 정화 장치가 올바르게 배치되면 유익할 것 같습니다. 환기가 잘 안되고 다른 방법으로는 개선이 불가능한 환경에 추천하는 기기입니다."

SAGE 지침은 잠재적으로 비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유해한 부산물을 방출할 수 있는 입증되지 않은 기술에 대해 다음과 같이 경고합니다. SARS-CoV-2에 대한 효과를 입증하고/하거나 호흡기 또는 피부 자극과 같은 건강 영향을 유발할 수 있는 바람직하지 않은 2차 화학 제품을 생성할 수 있는 염기. 따라서 이러한 장치는 관련 테스트 데이터에 의해 안전성과 효능이 명백하고 과학적으로 입증되지 않는 한 권장되지 않습니다.”

Rayners 케어 홈(Amersham)은 조언을 따르고 연구를 수행한 후 공기 순환이 장치 자체의 공간에 국한되지 않고 더 멀리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강력한 팬과 함께 공기 청정기가 견고해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공유 공간 내:

Rayners의 CEO인 Jim Matthews는 "우리는 HEPA와 UVC를 개별적으로 살펴보았고 두 기술을 하나의 소형 장치에 결합한 Rensair의 '이중 효과' 가 매력적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UVC로 파괴되기 전에 입자를 포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떠돌아다니는 바이러스 입자가 여전히 시스템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주요 속성은 강력한 공기 순환'이었습니다.

공기 정화에 대한 투자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에 의해 주도될 수 있지만 독감에서 일반 감기에 이르기까지 다른 많은 계절성 바이러스 및 감염에 대해서도 똑같이 효과적입니다. 또한 사람들의 인지 기능에 유익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냄새 제거 및 전반적인 웰빙을 비롯한 다른 이점을 제공합니다. 특히 현재로서는 또 다른 실질적인 이점은 창문을 닫은 상태로 유지함으로써 에너지 소비에 대한 비용 절감으로 공기 청정기 장치의 자본 비용을 빠르게 상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지속적인 예방 접종이 필수적이며 많은 사람들이 이 감염 통제 방법을 요양원 거주자를 위한 첫 번째 방어선으로 설명할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백신이 감염의 심각성을 제한하지만 확산을 막지는 못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요양원은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새로운 백신 내성 변이체가 잠재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라고 Anita Astle은 경고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돌보는 사람들을 보호하고 추가 발병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는 1차 방어선으로 Rensair 공기 청정기 장치를 사용하여 확실히 더 안전하다고 느낍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