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우리는 더 발전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제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깨끗한 공기는 두뇌의 힘을 의미합니다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2-03-07
조회수
: 55
댓글
: 0

이 연구는 12개월 동안 중국, 인도, 멕시코, 태국, 미국, 영국 등 6개국의 상업용 건물에 있는 사무직 근로자(평균 연령 33세)를 추적했습니다. 이는 대기 중 미세먼지의 양과 사람들이 정신 테스트에서 수행하는 방식 사이의 직접적인 관계를 나타냅니다. 공기가 더 오염될수록 사람들은 더 나빠집니다.

직접적인 상관관계

이 연구는 12개월 동안 중국, 인도, 멕시코, 태국, 미국, 영국 등 6개국의 상업용 건물에 있는 사무직 근로자(평균 연령 33세)를 추적했습니다. 

이는 대기 중 미세먼지의 양과 사람들이 정신 테스트에서 수행하는 방식 사이의 직접적인 관계를 나타냅니다. 공기가 더 오염될수록 사람들은 더 나빠집니다.

방법론

이 연구는 모니터를 사용하여 건물의 환기 및 실내 공기질을 측정했으며,

PM2.5로 알려진 미세 입자상 물질의 수준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먼지, 박테리아 포자, 알레르겐, 연기, 실외 대기 오염 등으로 구성됩니다.

직원들은 근무 시간에 앱을 사용하여 정기적인 인지 테스트를 받도록 요청받았습니다.

이러한 테스트에는 작업 기억과 주의력을 측정하기 위한 Stroop 색상 단어 테스트와 덧셈-뺄셈(ADD) 테스트가 포함되었습니다.

결과

이 연구는 더 높은 PM2.5 및 더 낮은 환기율(후자는 CO2 농도로 평가됨)이 10개의 테스트 메트릭 중 8개에 대해 Stroop 및 ADD에서 더 느린 응답 시간 및 감소된 정확도(분당 더 적은 정확한 응답)와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입방 미터당 8.8마이크로그램의 미립자 물질의 각 사분위수 증가는 Stroop 응답 시간의 0.82% 증가, Stroop 간섭 시간의 6.18% 증가, Stroop 처리량의 0.7% 감소 및 ADD의 1.51% 감소와 연관되었습니다. 처리량. 

이러한 비율은 공유 사무실 환경에서 미립자 물질의 농도가 증가함에 따라 빠르게 증가합니다. 

결론

이번 연구 결과는 하버드 보건 및 지구 환경 센터( Harvard Center for Health and Global Environment )에서 실시한 친환경 건물의 영향에 대한 초기 연구를 뒷받침합니다 공기 질이 좋을수록 위기 대응, 전략 및 집중 활동 수준을 포함한 9개 기능 영역에서 인지 점수가 61%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깨끗한 공기는 두뇌 능력을 향상시켜 유지력, 산출량, 혁신 및 전략적 의사 결정을 향상시킵니다. 

깨끗한 공기에 대한 모든 투자는 건강을 보호하고 새집 증후군을 예방하는 것이 아니라 더 높은 성과를 내는 인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나쁜 공기질 치료제  

열악한 실내 공기질은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WHO의 업데이트된 환기 권장 사항에는 다음과 같은 환기 속도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의료 환경 내에서 환자당 초당 160리터; 비주거용 실내 환경에서 1인당 초당 10리터. 건물의 HVAC 시스템이 최적의 공기 변화율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간격을 메워야 합니다.

WHO, CDC, SAGE, EPA, CIBSE 및 HSE를 포함한 당국에서 권장하는 것처럼 미세 입자 물질과 살균 UVC 광선을 가두어 파괴하는 HEPA 필터를 사용하는 휴대용 공기 정화 장치를 사용하면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